최강희 근황 프로필 고깃집 설거지하는 이유

본문 바로가기
TV

최강희 근황 프로필 고깃집 설거지하는 이유

by Mucu 2022. 10. 6.
반응형

최강희 근황 프로필 고깃집 설거지하는 이유: 최강희는 누구?

어제 한 배우의 기사를 접하고 위로를 받았습니다.  배우 최강희에 관한 기사였습니다.  그녀는 지난 4일 '위라클 택시2'이라는유튜브 채널에 출연해서 근황을 전하며 위로가 되는 말을 했었습니다.  위라클은 '위/(We)'와 '미라클(Miracle)'을 합성해서 만든 단어로, '우리(We) 모두 기적(Miracle)으로 모든 세상 사람에게 기적이 일어나길 바란다'는 뜻으로 만들어진 유튜브 채널입니다.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기적이 일어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출연한 최배우는 최근 고깃집 설거지와 가사도우미 일을 하고 있다고 말하며 스스로를 위로하면서도 제 마음도 먹먹하게 만들었습니다.  배우인 그녀가 왜 고깃집에서 설거지를 하고 있을까요?  최강희가 고깃집에서 설거지 하는 이유와 그녀의 프로필에 대해 지금부터 살펴 보겠습니다.

 

출처: 위라클 택시2

 

최강희 근황: '고깃집 설거지와 가사도우미' 아르바이트하는 이유

그녀는 요즘 시급 1만 원인 아르바이트를 한다고 전했습니다.  고깃집 설거지와 예능인 김숙의 가사도우미가 바로 그 일입니다.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하루 5시간 아르바이트가 벌써 3개월째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나도 연예인인데..' 하는 생각으로 주방 밖으로는 안 나왔다고 합니다.  그러다 벌써 45세인 그녀를 알아보는 손님들이 없어 마음이 편해졌다고 합니다.

 

위라클 택시2 최강희
출처: 위라클 택시2

 

그녀는 스스로에 대해 알아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어떤 일을 할 때 기쁘고 즐겁고 행복한지 찾아보기로 한 것입니다.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아니면 어떤 일을 할 수 있는지, 무엇이 스스로를 행복하게 만드는지 찾아보고 시도해 보고 싶었다고 합니다.  집 치우는 것과 설거지를 좋아하는 깔끔한 성격 덕분에 현재의 고깃집 설거지와 가사도우미 일을 파트타임으로 하고 있는 것입니다. 자신을 찬찬히 들여다 보고 스스로 잘하고 좋아하는 일을 찾아가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위라클 택시2 최강희
출처: 위라클 택시2

 

최배우는 출구가 보이지 않는 불안감에 세상이 엄청 무서워서 공황장애 비슷한 우울증을 겪었다고도 했습니다.  어떻게 사는지도 모르겠다고 한 그녀의 말은 일상을 사는 일반인들과 전혀 다르지 않은 듯합니다.  연예인들의 생활은 마냥 화려하기만 할 것 같지만 그 이면이 있는 살아가는 것에 대한 고민은 사람이기에 다 똑같은가 봅니다.

 

그녀는 신앙으로 우울증을 이겨내고 조금이라도 괜찮은 사람이 되고 싶어서 금연까지 성공하면서 조금씩 걱정을 덜어내고 있습니다.  

 

"어디로 가는지 모르는 게 인생 같다.
너무 걱정하면서 살 필요가 없을 것 같다
."


고 말하는 그녀가 편안해 보입니다.  스스로를 알아가고 우울증을 이겨내면서 안 좋은 생각을 하지 않아 정말 다행입니다.

 

자신이 겪어 봤기 때문에 우울증이 있는 사람들에 대한 공감대를 잘 형성하고 있는 그녀는 

 

"나는 우울한 사람들 좋아한다.

그 모습 그대로 되게 좋다고, 사랑스럽다고 말해주고 싶어"

 


라는 그녀의 말에 왠지 모를 위안을 받습니다.  그 말을 하는 그년 스스로도 위로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위라클 택시2 최강희
출처: 위라클 택시2

 

최강희 프로필

그녀는 77년 생으로 벌써 45세의 중견 배우입니다.  그럼에도 최강 동안을 자랑하는 외모의 소유자입니다.  1995년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했습니다.

 

막 20세를 넘겼을 때 부친이 돌아가시는 바람에 배우를 계속할 수밖에 없었던 생계형 배우입니다.  MBC 청소년 드라마 <나>를 통해 인기를 누리기 시작했으며, 이후 <학교 1>, <광끼>, 영화 <여고괴담> 등 동안 외모 덕분에 20대에도 고등학생 역할을 하며 청소년 드라마와 영화에 많은 출연을 했습니다.

 

최배우는 2004년에 출연한 MBC 드라마 <단팥빵>에서부터 성인 역을 제대로 하기 시작합니다.  이후 <달콤한 나의 도시>(2008년), <7급 공무원>(2013년), <화려한 유혹>(2015년), <추리의 여왕>(2017년), <굿 캐스팅>(2020년), <안녕? 나야!>(2021년) 등 시즌제 드라마, 단막극, 미니시리즈, 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필모그래피를 갖고 있는, 27년 차 경력의 베테랑 배우입니다.

 

매니지먼트 길 소속 배우이며, 163cm의 마른 체형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배우 최강희 @나무위키
배우 최강희 @나무위키

 

이상으로 배우 최강희가 고깃집에서 설거지하는 이유와 그녀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위안이 되는 말을 전해준 그녀에게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